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혼란스러운 시국에 한 가지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지난 2016-2018년 사이에 진행했던 [프로젝트 당신의 하늘]이 전시될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번 5월 말부터 8월까지 고양 어울림누리 미술관에서 <Oh! 감각의 나라>라는 제목의 그룹전에 함께 전시 될 예정입니다.

 아쉬운 점은 코로나19로 인한 미술관의 조치로 오프닝 행사가 사라져버려서 공식적인 오프닝에는 초대가 어렵게 되었으나, 개인적으로 미술관을 방문하셔서 작품을 관람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한 가지 좋은 소식은 바로 전시 후에 있을 이벤트입니다. 조력자로서 사인했던 약정서에 많은 재밌는 조건들이 있었으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사실상 거의 다 지켜지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전시가 마무리 된 후, 각 조력자분들께 드로잉 한 점씩 선물로 드리기로 한 약속은 지키려고 합니다. 선물 받을 드로잉들은 각자가 보내준 사진을 참고하여 그려진 드로잉입니다.

 

 여러분에게 해당되는 드로잉은 이름이 적힌 페이지에 정리하여 넣어두었습니다. 들어가셔서 드로잉들을 확인하시고, 전시가 끝나기 전에 저에게 드로잉 번호를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톡으로 문의해주시고, 전시가 시작되기 전까지 건강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2018 by Taekang Lee